2008/04/28 05:02

콤데가르송 X H&M 코라보 예정: 11월 Cool shops.brands

좋은 소식! 현재하는 가장 전위적인 패션 브랜드일 일본의 콤데가르송이 잘 나가는 패션 브랜드 H&M 코라보 예정이라고 밝혔다.
콤데가르송의 수석 디자이너 레이 카와쿠보가 H&M 여성복,남성복, 아동복과 향수도 낼 예정이라고 하는데, 우선 도쿄의 H&M 매방에서 개시를 하고 세계의 시장에는 그 다음 며칠 후에 나온다고.

2007년에만 H&M은 전세계에서 약14,000,000,000 $의 판매고를 올렸다.
창작과 비지니스의 균형 사이의 딜레마에 관한 관심이 있어 H&M과의 코라보를 하는 첫째 이유라고 하이패션 브랜드 콤데가르송 Rei Kawakubo 측은 밝힌다.
H&M 측이야 전세계 패션 시장의 대단히 중요 대목인 일본에 어필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할 중요한 계기로 삼을 듯.

현재까지 스텔라 맥카트니 Stella McCartney, 칼 라가펠트 Karl Lagerfeld, 빅터와 롤프Viktor & Rolf 그리고, 로베르토 카발리 Roberto Cavalli 가 H&M과 코라보를 했는데, 거의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.

아래 사진은 콤데가르송을 입고 있는 가수 비요크
H&M, 에이즈 퇴치 패션 캠페인
콤데가르송 게릴라 스토어 Comme des Garcons, Guerilla Store

이글루스 가든 - 브랜드 네이밍 한번 해볼까?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